LA  NY  SF  Seattle  Dallas  D.C.  Chicago  Vancouver  Toronto
Online Community of Korean Living Abroad
 
Title
  [게임] 훌라/사천성/장기 오픈했습니다
Author
운영자
Posted
2010-05-31
Views
1443

뉴훌라/신사천성/정통장기가 오픈을 했습니다. 훌라의 빠른 게임스피드와 치열한 두뇌뇌싸움의 재미를 원하신다면 클럽게임의 뉴훌라를, 장기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온라인 상에서 즐기고 싶다면 정통장기를, 턴제의 치열한 재미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신사천성을 만나세요. 기존 사천성과 다른 새로운 재미를 보장합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1. 뉴훌라의 특징.

- 게임에 집중하고 몇 시간씩 게임을 플레이해도 피로함이 덜하도록 디자인과 인터페이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이펙트 효과.

- 한턴이 지날 때 마다 시드머니 X2배 총X8배까지 증가.

- 패자의 남은 카드의 점수의 합으로 계산.

- 조커를 이용하여 빠른 게임 진행 가능.

- 7포커/소빵/대빵 족보 승리 가능.

- 스톱으로 대결 가능.

- 자동 땡큐/등록/붙이기 알림 서비스.

- 등록/붙이기에 따른 미션 시스템.

- 리필 및 기본머니



2. 정통장기의 특징.

- 정통장기는 더 적은 머니를 가진 사람의 게임머니 만큼 걸고 대국을 시작합니다.

- 먼저 상대의 궁(왕)을 먹은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 승자가 처음에 양 플레이어가 배팅한 모든 게임머니를 획득합니다.

- 무르기 신청과 비김 신청은 한 게임에 3회가 신청가능하며 한 턴에는 한번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무르기를 상대가 수락했다면 한 게임이 끝날 때까지 더 이상 무르기를 신청 할 수 없습니다.

- 대국이 시작하고 2턴 안에 기권하면 무효판으로 처리되어 서로 비기게 됩니다.




3. 신사천성의 특징.

-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턴이 왔을 때 패를 맞출 수 있습니다.

- 패를 맞출 때마다 점수를 얻어서 최종적으로 더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 점수는 1점부터 5점까지 나옵니다.

- 패를 맞췄을 때 특별하게 금관 40점/ 은관 20점/ 동관 10점이 나올 수 있습니다.

- 보물상자가 나오면 해당 턴의 총 점수를 X2,X3,X5로 곱해서 계산합니다.

- 힌트와 패섞기 횟수가 각각 5회 씩 있으며 필요한 타이밍에 쓸 수 있습니다.

- 패를 맞췄을 때 특별하게 턴변경이나 힌트가 나와서 즉각 쓰여집니다.

- 서로 맞출 패가 없으며 패섞기 아이템이 없을 때 스톱처리하여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있는 유저가 승리합니다.